괴상한 로펌 우영우 14회 대사 줄거리 결말

괴상한 로펌 우영우 14회 대사 줄거리 결말

8월 1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었던 ENA 채널의 수목드라마 괴상한 변호사 우영우13회에서는 우영우박은빈 분와 이준호강태오 분의 연애전선에 먹구름이 끼게 되었습니다. 이날 둘은 황지사를 대상으로 한 부당 이득금 회수 청구법정법정소송 때문에 제주도행이 결정되고 현지에 사는 이준호의 누나 집에 방문하게된 우영우는 부모님께 소개하지 말라며 보살펴야 되는 사람 아니고 이준호 자신을 즐겁게 해 줄 사람을 만나야 한다는 준호 누나의 말을 듣게 됩니다. 아직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며 우광호에게 소개시켜주지 않아 둘 사이가 흔들리는가 싶더니 급기야 우영우는 14회 예고를 통해 사귀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라고 말해 두 사람의 연애전선에 먹구름이 끼며 여태까지 평탄한 애정을 이어나가는 것이 어려울지도 모른다는 향간의 우려를 현실화시키고 있었어요.


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회 줄거리뷰
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회 줄거리뷰

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회 줄거리뷰

정명석이 위암 3기 판정을 받았습니다. 우영우는 위암 3기는 근육층 장마하층, 장막층에 침습이 있거나 주위 림프절에 암세포가 퍼진 단계로 수술을 하더라도 재발 확률이 높아 보조적인 항암 치료가 권고되는 단계라고 검색내용을 읽으며 5년 생존율이 3040밖에 되지 않는 다는 말까지 덧붙여 펙폭을 날리며 병실 분위기를 썰렁하게 만들었다. 개인적으로 끝까지 살아남았으면 합니다. 우영우는 이어 입맛이 없습니다.는 정명석을 위해 그가 침이 마르도록 칭찬했던 행복국수를 이야기하고 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회는 행복국수 사장을 찾는데 시간과 정성을 많이 쏟게됩니다.

다행이게도 이준호가 행운국수 주방장의 행동에 애정을 기울여 그를 통해 행복국수와 행운국수 간에 얽혀있는 내부이유를 전해듣게됩니다. 행운국수측은 행복국수 주방장을 스카웃해 이름도 행복국수 유사한 행운국수로 바꾼것이었다.

괴상한 변호사 우영우 13회 줄거리 권민우, 어른 같은 게 아니라 어른
괴상한 변호사 우영우 13회 줄거리 권민우, 어른 같은 게 아니라 어른

괴상한 변호사 우영우 13회 줄거리 권민우, 어른 같은 게 아니라 어른

권민우가 최수연에게 츤데레 모습을 보여주며 묘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최수연이 비행기 짐칸에 캐리어 올리는 걸 힘들어 하자 그것도 못드냐고 퉁을 주죠. 최수연 도와줄 거 아니면 저리 비켜요 권민우가 캐리어를 가볍게 들어 올려 짐칸에 넣어 줍니다. 최수연이 황지사 방향 도로 매표소에서 부당 징수 증거 영상을 찍다가 매표소 직원에게 걸리고 VCR을 확인하겠다는 직원과 실랑이가 붙었습니다.

권민우는 VCR을 자신이 건네받아 보호하면 되는데 최수연을 손을 포옥 감쌉니다.

괴상한 변호사 우영우 13화 줄거리 우영우, 네가 보살펴야하는 여자

이준호는 제주도 돌고래들 만날 생각에 들뜬 우영우에게 돌고래도 보고 제주도에 사는 자기 누나랑 매형도 보자고 말합니다. 동그라미는 영우가 이준호 누나 부부를 만난다는 소식에 여러 가지 조언을 해 줍니다. 김밥이 없어도 아무거나 복스럽게 잘 먹어야 한다, 음식 맛있다고 칭찬을 아끼지 말아라, 고래 얘기는 하지 말아야 한다, 집안이 예쁘다고 말해라. 준호 누나 승희는 준호와 영우를 위해 한 상 가득 진수성찬을 차려 놓았습니다.

해산물을 너무도 즐겨찾는 저에게는 정말 세상 기쁜 차림인데 영우에게는 너무도 괴롭습니다. 그럼에도 회를 입에 넣고 억지로 씹는 영우가 보는 내내 안쓰럽더군요. 누가봐도 아주 힘들게 삼킨 후 맛있다고 엄지를 치켜세웁니다. 우리 영우 수고했어요, 정말. 영우가 화장실 건물에 간 후 시간이 흐르자 준호는 걱정됩니다.

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회 예고.
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회 예고.

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회 예고.

행복국수의 사장을 찾아내려고 하는 우영우, 엉뚱한 짓 하지 말라고 하는 최수연 우영우는 지금이 아니면 다시는 행복국수를 먹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며 행복국수의 참맛을 그리워하던 정명석을 위해 발품을 파는듯한 분위기가 이어진다. 거기다. 재판은 황지사가 유산 관람료를 받는 행위는 잘못이 아니라고 착수하는 황지사 주지스님의 발언이 이어지고 그 여러분은 황지사 주변의 자연환경을 위해서도 꼭 필수적인 일이라고 주장합니다.

이 점은 부경험한 이득을 취득하는 게 아니라면 충분히 설득력 있는 부분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한편 우영우는 이준호의 누나가 했던 말을 떠올리며 자신이 이준호를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인가 의문을 가져가고 급기야 이준호에게 “저는 사귀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권”라고 말하기에 이르는다.

자주 묻는 질문

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회

정명석이 위암 3기 판정을 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괴상한 변호사 우영우 13회 줄거리 권민우, 어른 같은 게 아니라

권민우가 최수연에게 츤데레 모습을 보여주며 묘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회

행복국수의 사장을 찾아내려고 하는 우영우, 엉뚱한 짓 하지 말라고 하는 최수연 우영우는 지금이 아니면 다시는 행복국수를 먹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며 행복국수의 참맛을 그리워하던 정명석을 위해 발품을 파는듯한 분위기가 이어진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