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세베리아 농장주가 알려주는 문샤인 키우기 새 순(자구) 관리법

산세베리아 농장주가 알려주는 문샤인 키우기 새 순(자구) 관리법

산세베리아 많이 키우시나요? 국민공기정화식물로 저명한 산세베리아 병원, 사무실에서 많이 보셨지요? 다육이 번식법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의외로 산세베리아 번식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오늘은 이대로만 하면 산세베리아 번식 무요건 성공하는 꿀팁 소개해드릴게요 이 화분도 사무공간에 있던 산세베리아 가지치기를 해서 번식을 시켜준 화분인데요. 잘 커서 제법 풍성해졌어요 산세베리아 번식시키는 법 1. 산세베리아 가위로 자르기 가장먼저 산세베리아를 깨끗한 가위로 잘라줍니다.


필로덴드론
필로덴드론

필로덴드론

필로덴드론은 천남성과의 상록 관엽식물로, 열대 아메리카가 원산지입니다. 잎이 크고 아름다워 관상용으로 인기가 많으며, 공기정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실내에서 많이 키우는 식물입니다. 필로덴드론은 키우기 비교적 쉽습니다. 그늘에서도 잘 자라지만, 햇빛이 잘 드는 곳에서 키우면 잎이 더 푸르고 윤기가 나게 자랍니다. 물은 겉흙이 마르면 흠뻑 주는 것이 좋고, 물을 너무 많이 주면 뿌리가 썩을 수 있습니다. 필로덴드론은 번식력이 좋은 식물로, 꺾꽂이로 번식시킬 수 있습니다.

꺾꽂이를 하기 위해서는 줄기를 15cm 길이로 잘라내고, 그늘에서 23일 동안 말립니다. 말린 줄기를 흙에 꽂아두면 뿌리가 쏟아지고 새 식물이 자라기 시작합니다. 스킨답스는 아프리카가 원산지인 천남성과의 상록 관엽식물입니다.

네프롤레피스
네프롤레피스

네프롤레피스

네프롤레피스는 양치류의 일종으로 보스턴 고사리라고도 합니다. 그들은 아시아, 아프리카 및 아메리카에서 발견되는 약 30종의 식물이 있는 줄고사리과에 속합니다. 네프롤레피스는 비교적 키우기 쉬운 식물로 밝은 간접광선, 적절한 토양, 습한 공기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또한 가뭄에 강하므로 며칠 동안 물을 주지 않고두어도 괜찮습니다. 네프롤레피스는 대기 정화 식물로 알려져 있으며 실내에서 공기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훌륭한 장식품 식물이며 집이나 사무공간에 열대 우림의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산세베리아의 번식
산세베리아의 번식

산세베리아의 번식

산세베리아는 분갈이와 꺾꽂이 등 여러 가지 방안으로 번식할 수 있습니다. 분갈이를 하는 경우에는 뿌리와 줄기에서 새로운 식물이 자라나도록 해야 합니다. 옆에서 자라는 새싹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산세베리아의 위치는 거실, 베란다, 침실 등 여러가지 곳에 두어도 잘 어울립니다. 산세베리아는 특수한 특수한 생태계를 요구하지 않으며, 어떤 공간에서도 잘 자라날 수 있는 강인한 식물입니다. 산세베리아는 뿌리에 물을 저장해두기 때문에 뛰어난 생명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 달에 한 번 정도 물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줄 때는 흙의 상황을 확인하여 뿌리에 물이 흠뻑 적시되도록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잎이나 줄기에 주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토양에 물을 적시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줄 때는 관목과 같은 식물에 물을 주는 방식으로 주는 것이 좋습니다.

신세베리아

세베리아는 다육식물의 일종으로 뱀 식물이라고도 합니다. 그들은 아프리카가 원산지이며 실내 식물로 널리 재배됩니다. 신세베리아는 비교적 키우기 쉬운 식물로 밝은 간접광선, 마른 토양, 따뜻한 온도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또한 가뭄에 강하므로 며칠 동안 물을 주지 않고두어도 괜찮습니다. 신세베리아는 대기 정화 식물로 알려져 있으며 실내에서 공기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훌륭한 장식품 식물이며 집이나 사무공간에 열대 우림의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는 스킨답서스라고도 알려진 다년생 덩굴성 식물입니다. 열대 아메리카가 원산지이며 잎은 짙은 녹색으로 흰색 반점이 있습니다. 포토스는 실내에서 인기 있는 식물이며 관리가 비교적 쉽습니다. 부분적인 그늘에서 햇볕이 잘 드는 곳에서 자랄 수 있으며 물을 자주 주지 않아도 됩니다.

구입 비용

다음은 10가지 가장 인기 있는 실내 식물의 평균 구매 가격입니다. 몬스테라 28,000원 140,000원 필로덴드론 14,000원 70,000원 스킨답서스 7,000원 34,000원 아단소니 14,000원 70,000원 네프롤레피스 14,000원 28,000원 스파티필름 14,000원 70,000원 산세베리아 7,000원 34,000원 포토스 7,000원 34,000원 아이비 7,000원 34,000원 금전수 14,000원 70,000원 가격은 식물의 크기, 품종 및 소매업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필로덴드론

필로덴드론은 천남성과의 상록 관엽식물로, 열대 아메리카가 원산지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네프롤레피스

네프롤레피스는 양치류의 일종으로 보스턴 고사리라고도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산세베리아의 번식

산세베리아는 분갈이와 꺾꽂이 등 여러 가지 방안으로 번식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