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거울 속 외딴 성 정보 관람평 평점 후기 리뷰 보기 결말 해석 아키 (일본 미스터리 애니 추천)

영화 거울 속 외딴 성 정보 관람평 평점 후기 리뷰 보기 결말 해석 아키 (일본 미스터리 애니 추천)

오늘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하는 작품은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이라는 제목의 일본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작품성을 인정받는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손에서 탄생한 작품입니다. 그의 이름만으로도 이 작품이 어떠한 품질을 지닐지 예상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그의 여러가지 작품들 중에서도 어느 가족이라는 작품으로 가장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가족을 주제로 한 작품들을 많이 만들어낸 그의 작품 세계에 저는 사실 그리 큰 매력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들은 저에게는 어떠한 방안으로 보시면 왠지 멀리 느껴지는 주제였기 때문입니다. 그런데도 요새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이라는 영화를 선택한 이유는, 저 역시 기적을 바라는 마음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과 함께 이 영화에 대하여 상세히 들여다보려 합니다.


귀멸의 칼날 4기 1부 내용영화 후반부 스포주의
귀멸의 칼날 4기 1부 내용영화 후반부 스포주의

귀멸의 칼날 4기 1부 내용영화 후반부 스포주의

드디어 새로운 에피소드입니다. 주요 장면입니다. SCENE 1 오바나이뱀의 주와 사네미바람이 불어오는 주가 귀살대 대원들과 함께 오니를 쫒아 폐허가 된 성으로 잠입합니다. 수십 명의 오니가 나타나 공격을 시작합니다. 뱀의 호흡, 바람이 불어오는 호흡으로 빠르게 오니들을 처리합니다. 인간 여성을 납치한 오니를 끝까지 뒤쫒는데요. 별안간 알 수 없는 공간으로 빠져들어갑니다. 그곳은 무잔의 ”무한성”이었습니다.

오바나이와 사네미가 공격을 시작하려는 찰나, 무한성의 문들이 닫히고 둘은 다시 폐허가 된 성으로 떨어집니다. SCENE 2 우부야시키 저택에서 주합회의가 열립니다. 당주 카가야는 회의에 참석할 수 없을 정도로 건강이 악화되어 아내 아마네가 회의를 주관합니다.

귀멸의 칼날 극장판이란?
귀멸의 칼날 극장판이란?

귀멸의 칼날 극장판이란?

고토게 코요하루의 만화를 원작으로 생성된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은 본래 TV 시리즈물입니다. 처음부터 극장 개봉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던 것은 무한열차편 한 편 뿐입니다.

”무한열차”편을 제외한 극장판 작품들은 TV시리즈의 단편을 편집하여 2시간 안팎의 분량으로 만든 것입니다. 새로운 TV 시즌이 공개되기 전, ”지난 시즌의 최종화”와 ”새로운 시즌의 1화”를 연결하여 상영합니다.

거울 속 외딴 성 줄거리
거울 속 외딴 성 줄거리

거울 속 외딴 성 줄거리

주인공 안자이 코코로는 중학교 1학년 소녀로 학교에선 괴롭힘을 당해 마음에 상처를 입고 등교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코코로는 방 안에 있는 거울에서 빛이 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코코로는 거울을 통해 다른 세계에 가게 됩니다.

수평선 너머까지 바다만 보이는 곳, 홀로 서 있는 외딴 성에 늑대 가면을 쓰고 있는 한 소녀가 코코로를 마중나옵니다. .정체불명의 소녀는 코코로를 성 안으로 안내하며 먼저 온 6명의 친구들을 소개하여 줍니다.

그리고는 거울을 통해 원례 세계를 왕래할 수 있다는 것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출입이 가능하다는 것, 정해진 시간이 지나도 남아있는 사람이 있을 경우 그날 출입한 모든 인원들이 늑대에게 잡아 먹힌다는 것, 그리고 열쇠를 찾아 숨겨진 방에 들어간다면 한 가지 소원을 이루어 준다는 것 등 이곳의 규칙에 대하여 설명해 줍니다.

기적 줄거리

외진 시골이라 마을로 통하는 길이 딱히 없었기에 마을 사람들은 철길을 따라서 이동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화물열차는 운행시간이 딱히 정해져 있지 않았기에 한 번 이동을 하려면 목숨을 걸고 철교를 건너야했다. 한편, 마을에 살고 있는 준경은 누나와 같이 상을 받은 후 돌아옵니다. 시간은 흘러 6년 뒤, 준경은 고등학교에 입학을 하였고, 지속해서 마을에 기차역을 만들어달라며 청와대에 편지를 보낸다.

그런 그를 국회의원의 딸 라희가 그를 좋아해 도와줍니다.

기적을 바라던 준경은 항상 집에 일찍가야했는데 그 이유가 워낙 똑똑해 진동으로 열차가 오는지 아닌지를 확인하여 마을 사람들과 이동했기 때문입니다. 한편 아버지는 준경에게 간이역 타령을 그만하라고 나무라지만 기적을 바라던 준경은 말을 듣지 않았고 아버지는 화가 나 그를 떠난다.

영화에서 나오는 현실 고증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에서 형과 동생 역을 맡은 배우들은 실제로도 형제라는 사실이 놀라웠습니다. 왼쪽에 있는 동생과 오른쪽에 있는 형, 이 두 사람의 연기는 너무나도 당연한 묘사되어, 마치 다큐멘터리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10년 전 영화의 형제라니, 지금은 어떠한 방안으로 성장했을지 궁금해지네요. 이 작품에서는 부모의 이혼이라는 상처를 신파적으로 끌고 가는 대신, 그저 그 현상을 받아들이고, 형제가 조금이나마 그 상황을 바꿔보려는 모습을 소박하게 그려냈습니다.

가족이 함께 사는 것이 좋지만 경우에 따라 헤어질 수도 있다는 것을 무서운 충격으로 그리지 않고, 그저 일상의 일부로 당연한 보여줍니다. 과거에 있을 때는 화목했던 가족이 부모의 불화로 인해 헤어지게 되는 모습이 아련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귀멸의 칼날 4기 1부 내용영화 후반부

드디어 새로운 에피소드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귀멸의 칼날 극장판이란?

고토게 코요하루의 만화를 원작으로 생성된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은 본래 TV 시리즈물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거울 속 외딴 성 줄거리

주인공 안자이 코코로는 중학교 1학년 소녀로 학교에선 괴롭힘을 당해 마음에 상처를 입고 등교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