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인수자등록 뜻과 의미, 배송상태 롯데택배 ( 경비실관리소 )

택배 인수자등록 뜻과 의미, 배송상태 롯데택배 ( 경비실관리소 )

택배기사택배정보 롯데글로벌로지스 롯데택배 택배 예약해두는 방법과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롯데택배 예약해두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포털사이트에 롯데택배 예약검색을 해주세요 이런 식으로 택배예약이라는 문구를 선택해 주시면 바로 택배예약홈페이지로 접속됩니다. 2. 두 번째 방법으로는 롯데글로벌로지스 사이트를 방문해 주세요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으면 우측하단에 4가지 원형 안내판이 보일 거입니다. 예약조회를 선택해 주세요. 클릭이 되었으면 여러 가지 정보창이 뜰 거입니다. 택배예약을 하실 거면 택배예약을 반품예약을 하실거면 반품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제 4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제 4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제 4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서비스를 카드사에 신청하고 NICE 및 카드사가 이를 승인함과 함께 효력이 발생합니다.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 NICE는 서비스 웹홈페이지 및 롯데카드 어플리케이션에 게시하고 회원에게 개별통지문자, Email 등하는 방식으로 적용예정일 30일 이전까지 알리고 회원이 적용 예정일까지 별도 이의 제기가 없으면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제 5 조 서비스 운용
제 5 조 서비스 운용

제 5 조 서비스 운용

서비스 신청변경은 카드사의 홈페이지, 롯데카드 어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등을 통해 가능합니다. 서비스 해지는 카드사의 홈페이지, 롯데카드 어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철회기간은 가입월의 말일까지이며, 철회기간 내 서비스 해지 시 다른 이용료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휴대폰번호 및 이메일 정보 변경 시 익일 반영되므로 변경 당일에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카드사에서 요청하는 정보를 공정하게 제공해야 합니다. 카드사는 회원이 서비스 신청 시 자세한 정보입력 확인 및 이용료 과금을 위해 통신기기 인증 및 본인 인증카드번호, 카드비밀번호 2자리, CVC번호, 4DBC번호 후 서비스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회원의 의무
제 9 조 회원의 의무

제 9 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최적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수 개인정보를 공정하게 카드사에 제공하여야 하고, 제공된 정보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NICE 및 NICE의 제휴업체에 제공 및 이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한 필수 개인정보 변경 및 해지 시, 즉시 카드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NICE에 변경된 내용을 통지해야 합니다. 공지 지연으로 인해 회원 혹은 제3자에게 발생된 사태나 손해에 관하여 카드사와 NICE의 고의 혹은 과실이 없는 한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본 약관,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 및 서비스 이용 및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등등 이용 계약에 따라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서비스란 NICE와 카드사의 상호협의를 통해 카드사의 회원을 대상으로 판매제공하도록 만든 제휴서비스로서 본 약관 제3조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회원이 카드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법인카드, 가족카드, 하이패스 카드만 소지한 자는 카드사의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고, 카드사는 이를 서비스 소개 영역 등에 공지하여 안내합니다. 안심쇼핑 서비스 가입 회원이하 회원이라 함이란 회원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카드사로부터 발급 받은 자로서, 이 약관에 동의하고 안심쇼핑 서비스 가입을 지원하셔서 NICE 및 카드사로부터 승인 받은 자를 말합니다.

안심선택 서비스이하 안심클릭이라 함란 안정된 전자상거래를 위해 개발 적용한 전자상거래용 본인인증 시스템을 말합니다. 대부분의 국내 인터넷 전자상거래 이용 시 카드사의 인증수단으로 활용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의 제공활용

카드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를 신청변경해지하기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NICE에게 제공이용조회할 수 있습니다. 카드사는 회원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료 청구 및 납부 여부와 납부 일자, 카드번호 등의 정보를 NICE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카드사는 민원 및 등등 사고예방을 위하여 서비스 해지 및 카드사 회원탈회한 회원의 최종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NICE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 서비스 제휴업체문자공지 발송 대행업체 등에게 제공처리위탁할 수 있습니다. 단, 제공된 정보는 본 서비스를 위한 목적 이외의 다른 용도로 활용되지 않습니다. NICE는 제3조 제6항에 따른 구매상품 손실보상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의 주민등록번호 및 성명을 보험사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씨유 택배 요금은 조금 더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최저 요금 3300원부터 시작합니다. 또, 편의점에서 편의점으로 보낼 수 있는 택배도 있었으나 그 경우 받는 사람이 편의점에서 물건을 찾아가는 방식입니다. 택배요금은 더욱 저렴합니다. 반값택배라고도 합니다. 방문 수거 택배는 우체국택배와 롯데택배, 편의점 택배는 CU, GS25, 세븐일레븐 택배를 비교해서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

자주 묻는 질문

제 4 조 약관의 효력과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서비스를 카드사에 신청하고 NICE 및 카드사가 이를 승인함과 함께 효력이 발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 5 조 서비스 운용

서비스 신청변경은 카드사의 홈페이지, 롯데카드 어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등을 통해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 9 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최적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수 개인정보를 공정하게 카드사에 제공하여야 하고, 제공된 정보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NICE 및 NICE의 제휴업체에 제공 및 이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