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이던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감동이던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김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김포 여행코스 대명포구는 강화도 연안에 마주친 고유한 항으로써 멋있는 바다경치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으며 대명2종어항 사업과 풍어제 개최로 인하여 대내외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대명항은 2001년에 한국관광공사 추천 겨울바다. 7선에 꼽힐 정도로 멋있는 바다. 경치와 재래식 포구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강화해협을 사이로 강화도와 마주보고 있는 대명포구는 소래포구나 연안부두처럼 관광객들로 붐비지 않고, 어촌의 호젓한 정취를 맛볼 수 있는 정겨움도 자랑입니다.

특히 조선조 후기 외세와 맞서 싸웠던 역사의 현장인 덕포진을 근처에 두고 있습니다.


태산패밀리파크
태산패밀리파크

태산패밀리파크

태산패밀리파크는 가족나들이 코스로 적격이며 공원에 들어서면 각종 나무와 잔디로 둘러싸인 만남의 광장과 6가지 다채로운 모양으로 물을 뿜는 분수가 관람객을 반긴다. 한켠에는 모형풍차, 소형 두레박 등 30여 개의 물놀이 기구를 갖춘 물놀이장이 마련돼 있으며, 걸어가는 굴착기와 목재로 생성된 놀이시설이 있는 어린이 놀이터도 개구장이 사람들이 뛰어놀기에 안성맞춤입니다. 1,000여 평의 넓은 피크닉장이 있으며, 노루오줌과 용헤어 등 희귀한 야생화 38,000그루가 심어져있는 야생초화원, 갖가지 수생식물로 뒤덮인 생태호수 여럿에서 자연의 정취를 느끼는데 부족함이 없습니다..

문수산산림욕장
문수산산림욕장

문수산산림욕장

정서순화와 심신단련, 피로회복 등 여러 가지 혜택을 주는 문수산 산림욕장은 약 4.6의 등산로와 1.4의 산림욕로로 이루어져 있으며 편의시설로는 팔각정, 벤치, 원두막, 평상, 야외탁자, 인조목, 등좌석 등이 있어 주민들에게 간단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철봉, 평행봉, 산림욕대, 오금펴기, 배드민턴장, 씨름장, 배구, 족구장, 게이트볼장 등의 운동시설을 갖추어 여가와 레져 활동을 병행할 수 있는 시민 휴게 공간이라 할 수 있으며 약4의 문수산결과 부착되어 구한말 외세의 침략에 저항한 역사의 산교육장으로 체취를 느끼기에는 더없는 장소라 할 것입니다.

대한성공회 강화성당

서구 기독교와 강화도의 역사 문화가 어우러져 높은 건축물이 만들어졌다. 외부는 풍습 한옥 양식이지만 내부는 서유럽의 바실리카 양식으로 지어졌다. 1900년 축성되었기에 예배당 안에 들어서면 켜켜이 쌓인 시간의 흐름이 느껴집니다. 지금도 매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강화읍 관청길 27번길 10 10001800월요일 휴관 조선 제25대 왕인 철종이 왕위에 오르기 전, 19세까지 4,5년 정도 살았다. 원래는 초가였으나 보위에 오른 후 기와집으로 짓고 궁이라 하였습니다.

눈에 쏙들어올 만큼 아담한 기와집 형태인데 내전과 별전이 있습니다. 강화성당과 가까워지는 곳에서 있는 곳에 있어 함께 둘러보면 좋습니다.

강원도 고성 미시령폭포

에메랄드 빛 아니고 참이슬 색상 계곡 강원도 하절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고성 미시령폭포입니다. 강원도 여름휴가갈만한 계곡을 찾아내는 분들 중 숙박을 하지 않고, 테이블이나 원두막 대여해도 입장이 가능합니다. 4인 책상 비수기 30, 000원이고 4인 책상 주말 혹은 성수기에는 50,000인데 7월 말부터 8월 중순까지는 비쌉니다. 주차장 넓고 애견동반 불가합니다. 계곡이 엄청 길어서 어린이 사람들이 놀만한 얕은 곳 부터, 다이빙이 가숙련된 바로 그 34m의 절벽 사이계곡 까지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일억조식당

젓국갈비 전문식당으로 TV교육학습프로그램 알쓸신잡에 소개되었습니다. 젓국갈비는 고려시대부터 내려온 강화향토음식으로 돼지갈비에 새우젓을 넣어 칼칼하게 끓여낸다. 강화읍 동문인길21번길 17 0329334224 09002000 당근이 밥에 쏙쏙 박혀있는 30년 전통의 김밥집으로 TV교육학습프로그램 생활에 달인에 소개되었습니다. 포장만 가능그러나 줄을 서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재료가 소진되면 문을 닫기 때문에 일찍 방문하는 게 좋습니다.

조선 광해군 때 고려시대의 외성을 보수하고, 설치한 것이 광성보입니다. 광성보는 신미양요 당시 가장 격렬했던 격전지로 당시 조선군 지휘관 어재연 장군 이하 전 용사가 열세한 무기로 용감하게 싸웠는데, 포탄이 떨어지면 칼과 창으로 싸우고 칼과 창이 부러지면 돌과 맨주먹으로 싸워 한 사람도 물러서지 않고 장렬히 순국했다고 전해져서 가슴 뭉클한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습니다. 바닷가 쪽으로 넓은 휴식공간을 조성해 관광객들이 편하게 쉴 수 있고 당시에 사용한 대포와 포대, 성이 잘 남아있어 경기도 아이들과 갈만한 곳으로 의미있습니다.

10. 장릉

장릉은 사적 제202호로서 조선 16대 인조16231649의 생부인 원종과 그의 비 인헌왕후 구씨의 능입니다. 능의 규모와 규격은 조선 중기의 전형을 말해주고 있는 듯하고 능 아래는 제사를 지내는 재실이 있으며 조선 21대 영조와 22대 정조가 매번 행차하여 제사를 모시던 건물이기도 합니다.

매번 묻는 질문

태산패밀리파크

태산패밀리파크는 가족나들이 코스로 적격이며 공원에 들어서면 각종 나무와 잔디로 둘러싸인 만남의 광장과 6가지 다채로운 모양으로 물을 뿜는 분수가 관람객을 반긴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수산산림욕장

정서순화와 심신단련, 피로회복 등 여러 가지 혜택을 주는 문수산 산림욕장은 약 4.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한성공회 강화성당

서구 기독교와 강화도의 역사 문화가 어우러져 높은 건축물이 만들어졌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