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폰뱅킹 번호, 수수료, 이용시간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폰뱅킹 번호, 수수료, 이용시간

국민카드를 이용하시다. 보시면 상담원 연결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그래서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단축번호, 업무별 상담원 연결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시간대도 소개를 해드리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표 국민카드 대체적인 문의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 번호는 15881688번으로 해주십시오. 상다원 연결 번호는 0번이며, 평일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imgCaption0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 번호는 15881688번이며 카드 분실신고 및 제휴점 승인연관 업무는 15881788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카드 사용 등록은 16704040번, 카드 자동납부 및 포인트 연계 할부 서비스 연관 문의는 15779900번, 자동차 구매 연관 특별한도 부여 문의전화는 15990036번입니다. 카드 신청 상담은 18990077번, 해외에서 KB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 경우에는 82263007300번으로 전화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카드 분실신고 등 일부 서비스는 24시간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합니다. 그 외의 서비스는 ARS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분실신고 안내

전국 어디서나 15999999, 15889999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고 다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이용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사고신고 대상 통장, 인감, 현금카드, 직불카드, KB카드KB비씨카드, 수표, 보안카드OTP ARS 신고방법 고객문의센터 15889999, 15999999. 별표버튼을 눌러주세요. 1번신용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 2번신용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 확인 3번직불카드, 현금카드 분실신고 4번통장 및 인감분실신고 5번 자기앞수표 분실 신고 6번보안카드 분실신고 0번상담직원 연결 4.상담원 연결 혹은 ARS로 직접 처리 합니다.

KB국민카드 공식 웹사이트

PC 웹홈페이지 KB 국민카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분실신고 및 국민카드 다시발급 신청도 가능합니다. 국민카드 웹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홈디스플레이 중간에 분실신고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셔서 분실하신 카드에 체크하시고 도난. 분실 정보를 입력하실 때 다시발급 여부에서 재발급에 체크해 주시면 분실신고와 재발급신청이 동시에 진행하여 진행하여 이뤄집니다. 이때 카드 받으실 곳은 반드시 본인이 수령하실 수 있는 주소지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신분증을 지참해서 본인확인이 되어야만 수령하실 수 있기 때문에, 국민카드 다시발급 신청은 직접 수령이 가능하신 장소로 신청하셔야 빠르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해당 카드는 분실카드가 되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고, 신규로 발급된 카드는 기사님이 며칠 이내에 신청하신 주소로 들고 오시면, 신원 확인 후 수령하시고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다시발급 신청

잃어버린 신용카드는 분실신고와 동시에 진행하여 진행하여 다시발급 신청도 가능합니다. 위에서 캡처된 분실신고 신청 화면에서 다시발급 버튼을 선택하셨다면 카드 비밀번호와 현금인출 기능 신청, 카드를 받으실 곳의 수령지 주소 등을 입력하고 최종적으로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안으로 분실신고를 했다가 신고내역을 취소하고 싶으신 분들은 분실신고 신청내역에서 분실신고 해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국민카드 분실신고 완료 후 발급되는 국민카드 분실신고 접수번호를 기억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청 완료 후 접수번호가 확인되면 화면을 캡처해 두시거나 접수번호를 따로 메모해 두세요. 이 접수번호는 혹시 분실신고를 해제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면 그때 제출해야 합니다. 접수번호는 다시 조회가 되지 않기 때문에 분실신고 해지할 경우를 대비해 미리 저장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국민은행 카드, 통장, 인감, 보안카드 분실신고 방법

모든 사고신고는 24시간, 365일 가능합니다. 분실이나 도난의 위험이 있다면 빠르게 신고를 해두세요. ARS 신고방법 15889990 15999999 전화 후, 별표 버튼을 누릅니다. 그 후 분실된 대상에 따라 번호를 누르시면 됩니다.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번. 신용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 2번. 신용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 확인 3번. 직불카드, 현금카드 분실신고 4번. 통장 및 인감 분실신고 5번. 자기 앞 수표 분실신고 6번. 보안카드 분실신고 0번. 상담원 연결 ARS신고 외에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도 가능합니다.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사고신고 분실신고의 경로를 사용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KB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 번호는 15881688번이며 카드 분실신고 및 제휴점 승인연관 업무는 15881788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국민은행 분실신고 안내

전국 어디서나 15999999, 15889999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고 다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국민카드 공식 웹사이트

PC 웹홈페이지 KB 국민카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분실신고 및 국민카드 다시발급 신청도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