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리츠의 종류와 성격 자본형, 모기지, 하이브리드, 공개거래, 비거래, 개인형
이번엔 보스톤 프라퍼티스의 주가와 차트 그리고 실적과 재무 배당 같은 것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보스톤 프라퍼티스는 프라퍼티스 들어 있으니까 뭐냐! 부동산 리츠 회사죠 부동산 임대해가지고 임대수수료를 받는 비즈니스 회사입니다. 리츠사기업 정말 많은데요 ㅎㅎㅎ 힘찬 리츠사기업 하나 있죠 이 기업보다. 투자할 이유가 더 있는지 한번 보도록 할게요 보스톤 프라퍼티스의 주가와 차트입니다. 변동폭 왜이와 같은 방식으로 크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도박판 같습니다.
리츠란?리츠를 사는 방법우리나라 리츠 현황리츠란?
부동산 투자를 주식처럼 할 수 있도록 투자자들로 부터 자금을 받아 부동산 연관 자산에 투자하여 수익을 발생시키는 일종의 뮤추얼 펀드입니다. REITs(Real Estate Investment Trusts)는 말 그대로 부동산 투자신탁입니다. 투자 후 발생하는 수익을 주식의 배당성향 형태로 주주들에게 나누어 줍니다. 리츼의 목적은 부동산 투자는 금액이 크다. 보니 소액투자자들에게 우량한 부동산의 투자기회를 제공하고, 투기적인 부동산 투자를 지양하고 건강한 부동산 투자 시장을 조성하여 가격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주식시장에는 ESR캔달, SK리츠, 롯데 리츠 등 약 20개의 리츠 주식이 상장되어 있습니다. 리츠 주식을 가지고 있는 목적은 즉각적으로 배당이 이유일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리츠 시장 현황
우리나라 리츠도 2002년을 시작으로 2016년도에는 25조 원을 돌파하여 최신 2020년에는 63.1조 원을 달성할 정도로 점점 성장하고 있습니다. 가장 소중한 리츠의 연 수익률은 아정적으로 지속되어 있고 18년도 평균 배당 수익률은 8.5%의 수준입니다. 안정되는 수익률을 기대할 수도 있는 리츠입니다. 그러나 리츠도 투자상품이다보니 손해 가능성이 있고, 주식시장에 상장되어 있는 만큼 주식과 같은 유동성으로 변동성이 클 수 있습니다.
최신 같은 금융금리 상승기에는 배당의 목적이 큰 리츠의 경우 배당주와 같이 하락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리츠의 경우 부동산 자산을 현물로 가지고 있기에 적경험한 가치가 있고, 꾸준한 배당을 예상 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각자의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좋은 리츠를 발굴하여 성공적인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