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영양제 OPI짝퉁과 진퉁의 차이
매우 얇고 뒤로 뒤집어지는 가녀린 손톱의 소유자 다소니입니다. 또한 손톱이 매우 못생기고 납작해서 그닥 메니큐어가 어울리지도 않지만, 그래도 뭔가 멋을 좀 내보겠다며 열심히 셀프 네일을 합니다. 그런데, 베이스코트만 바르기에는 너무 연약한 손톱이기에 이것저것 손톱강화제들을 구입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다소니가 활용하는 OPI와 Nails Alive네일스얼라이브 중 OPI NAIL ENVY nail strengthener를 먼저 소개해 볼까합니다.
네일 분야의 명품이자 가장 유명한 브랜드명 중 하나인 OPI. 컬러보다. 영양제로 워낙 유명하니 모르시는 분은 없을 듯 합니다.
다이소 네일 영양제의 발림성과 제형감
생각보다. 발림성이 부드럽고 두께가 그다지 두껍지 않게 손톱 위에 잘 발라지는 타입입니다. 더 자세한 것은 상품을 반 이상 써봐야지 알겠지만, 처음 두세 번 써본 결과로는 꽤 괜찮은 제형감을 가진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둔탁하고 두껍게 증가하는 제형을 가진 네일 영양제특히 뽀얀 색을 가진 영양제들의 경우 금방 마르지도 않고 말라도 쉽게 찍히는 경우가 있었으나 그 부분에 있어서 이 다이소 네일 영양제는 얇게 발리고 엄청 금방 마릅니다.
1분? 2분 내 전부 마르고 또 얇은 제형으로 손톱 위에 얇게 올라가기 때문에 마른 뒤에 찍힘도 없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다이소 네일 영양제의 향
저는 다이소에서 구입한 분홍색 베이스코트나 탑코트 등등 컬러도 몇 가지를 갖고 있었으나 이 제품들과는 좋은 쪽으로 다른 냄새가 났습니다. 제 코에서는 살짝 코코넛크림이 섞여 있는 냄새로 독한 냄새가 이전 갖고 있던 다이소 네일 제품들보다. 조금 약하게 느껴져서당연히 독한 냄새가 나긴 하지만 좋았습니다. 열손가락 다. 바르고 말리고 나서 손톱가까이에 코를 대고 맡아도 확실히 달달한 크림냄새 같은 게 나서 괜찮았습니다.
다이소 네일 영양제를 직접 사용해서 본 후기
하루 바르고 다음날 또 한 번 발라주는데 이렇게 바르면 안개 낀 듯 투명에 우유 한 방울 섞인듯한 부드러운 반투명한 느낌의 컬러가 돼서 손톱 위에 다른 컬러를 덧바르지 않아도 꽤 단정하게 보이므로 꽤 괜찮습니다. 손톱 끝부분이 까지는 순간이 바로 지우고 다시 발라주는 것은 기본 네일 컬러를 바를 때와 똑같습니다. 저는 보통 이틀에 걸쳐서 2번 바르고 5일 더 있다가 지우고 다시 발라줍니다.
일주일간격그리고 어떤 이유로 지속력이 더 오래가는 듯한 느낌은 아무래도 투명종류이기 때문에 눈에 금방 안 들오는 점도 분명 있는 것 같아서 확실하지는 않지만 확실한 건 바른 다음날 왕창 까지고 벗겨지지는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다이소 네일 영양제의 발림성과
예상보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소 네일 영양제의 향
저는 다이소에서 구입한 분홍색 베이스코트나 탑코트 등등 컬러도 몇 가지를 갖고 있었으나 이 제품들과는 좋은 쪽으로 다른 냄새가 났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소 네일 영양제를 직접 사용해서 본
하루 바르고 다음날 또 한 번 발라주는데 이렇게 바르면 안개 낀 듯 투명에 우유 한 방울 섞인듯한 부드러운 반투명한 느낌의 컬러가 돼서 손톱 위에 다른 컬러를 덧바르지 않아도 꽤 단정하게 보이므로 꽤 괜찮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