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미성년자 체크카드 발급 방법ㅣ준비물ㅣ
우리은행 미성년자 체크카드 발급 방법 카드발급 방법 우리은행 미성년자 체크카드 발급 방법은 우리은행 영업지점 혹은 온라인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온라인을 통해 체크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을 반드시 소지하여야 하기 때문에 실제로 대부분의 미성년자는 우리은행 영업지점 방문을 통해서만 체크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자주 찾는 질문문제 해결 카드발급 준비해야하는 물건 부모 없이 자체적으로 체크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만 14세 이상의 미성년자가 되어야 합니다.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자체적으로 체크카드 발급이 불가하며 부모님을 통해 대신하여 카드를 발급하여야 합니다.
1 우리 카드 고객센터 전화상담 단축번호
15889995, 15999995 번호로 우리 카드 고객센터 소개를 하게 될 경우 단축번호입니다. 1번 개인회원 2번 제휴점 3번 기업복지 4번 카드 신규 발급 단순 문의 비회원 5번 선불, 기프트카드 산림복지서비스 7번 카드 비밀번호 및 사용등록 8번 카드 분실 및 보이스피싱 신고, 해외거래정지 신청 결제대금 이용한도조회 등 중요한 서비스 상담원 연결은 개인회원 버튼 누른 후 0번 대부분의 고객센터 전화하는 이유는 개인회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오류해제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완수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살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스마트폰 보유고객 당행 혹은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조건에 보충하는 경우아래의 경로 하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우리 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방법
우리은행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ARS상담, 이메일상담, 휴대폰문자상담, 수화상담, 챗봇상담, 고객의 소리, 카드분실신고 및 해제 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희망하는 것을 선택하셔서 상담 진행하시면 됩니다. 카드 간편 신청 15990200 카드 분실 신고 전화번호 15885300 전화상담이 필요합니다.면, ARS상담으로 전화를 걸어도 되며,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애플리케이션 전체메뉴 좌측 하단 고객센터 ARS상담, 이메일상담, 휴대폰문자상담, 수화상담 가능 어플에서는 MY 메뉴에서 결제일부터 결제통장 변경 및 카드 비밀번호 변경 등 정보 변경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오류 3회 해제 방법
개인 및 개인사업자의 경우 이용자비밀번호 3회 오류 시 아이디ID 로그인 불가하며, 아이디ID 로그인 외에 다른 방법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간편비밀번호 등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이용자비밀번호 오류해제를 희망하는 경우 아래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체한도 증액방법택1
방법1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증액예금주 본인께서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신 후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이체한도 증액과 동시에 진행하여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는 증액된 이체한도 범위내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방법2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로 이체한도 증액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완수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살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스마트폰 보유고객 당행 혹은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용 조건에 보충하는 경우아래의 경로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체한도를 증액하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 체크카드 한도
카드한도 알아보기 그렇다면 우리은행 미성년자 체크카드 한도는 얼마나 될까요? 미성년자의 경우 카드한도가 30만원으로 정해집니다. 만 14세 이상이 되면 한도해제가 가능하며 이는 자동으로 해제되는 것이 아니라 체크카드 한도증액 혹은 체크카드 한도변경을 통해 한도를 증액 신청해주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우리 카드 고객센터 전화상담
15889995 15999995 번호로 우리 카드 고객센터 소개를 하게 될 경우 단축번호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완수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살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주민등록증 혹은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스마트폰 보유고객 당행 혹은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우리 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
우리은행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ARS상담, 이메일상담, 휴대폰문자상담, 수화상담, 챗봇상담, 고객의 소리, 카드분실신고 및 해제 가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