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곽지해수욕장 과물노천탕 제주도해수욕장 추천

제주도여행 곽지해수욕장 과물노천탕 제주도해수욕장 추천

제주도여행 no.1 최고의 장소 푸른 바다. 함덕 국내최고의 경치와 함께 바다를 느끼며 다녀온 후기를 사진과 함께 작성합니다. 아래 모든 사진은 누르시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이번여름에도 어김없이제주도 여행을 떠났습니다. 남들은 제주도 갈 돈이 면해외가 싸다는 말도 하지만 사실 제주도는 올 때마다. 새로운 기분이 드는 곳입니다. 특히나 제주도 여행에서 기억에 남고 좋았던 곳은 뭐니 뭐니 해도함덕해수욕장입니다. 지난 블로그 포스트 글에도 작성했지만 최고인 듯합니다.

우리 가족은 캠핑카를 갖고 여행을 하기 때문에 거의 모든 이곳이 최고의 장소였지 싶습니다. 사람들이 붐비는 함덕해수욕장메인위치가 아니지만 고즈넉한 분위기에 파란 하늘과 바다. 마치 해외에 나온듯한 느낌마저 들기도 합니다.


애완동물 동반 가능한 그루브 카페
애완동물 동반 가능한 그루브 카페

애완동물 동반 가능한 그루브 카페

금능해수욕장 근처에 여러가지 카페들이 많이 몰려있습니다. 그중에서 반려동물과 동반이 가능한 카페인 그루브 카페입니다. 구체적인 위치는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33입니다. 영업의 시간은 9시부터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의 규모가 큰 편인데 애완동물 동반까지 되니 너무나 좋았습니다. 반려동물이 있을 수 있는 공간은 1층과 이층 3층 테라스 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동반을 할 때 지켜야 되는 규칙이 있었는데 목줄은 필수로 착용을 하셔야 하고 펫티켓을 잘 지켜줘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아지를 위한 전용물도 제공을 해준다는 점 카운터에서 강아지 물을 줄 수 있을까요?라고 말하면 드린답니다. 제주도 있는 여러가지 디저트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꼭 먹어보시고 제주 크로플이 정말 맛있는 곳이라고 하니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제주 돌문화 공원
제주 돌문화 공원

제주 돌문화 공원

돌문화 공원은 돌의 고장 제주에 있는 돌문화를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보여주는 박물관이자 생태공원입니다. 제주의 돌문화를 한곳에서 볼 수 있는 돌문화공원은 규모가 워낙 커서 편안한 일정으로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돌문화 공원은 제주만의 독특한 자연유산인 오름 앞에 자리잡는 있으며, 돌을 쌓아 만들어 놓은 성곽의 형태를 따라 나지막한 오르막길을 올라가면 주변 전망이 상쾌한 돌문화공원 입구에 다다르게 됩니다.

7월 장마철에도, 장마가 끝난 뒤 폭염이 찾아온다고 해도 걱정없이 가기 좋은 만장굴. 한여름에도 12도 오싹오싹 상쾌한 만장굴은 7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으로 으뜸입니다. 입장료도 저렴합니다. 한여름이지만 바람막이나 편한 담요 하나를 갖고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상쾌한 만장굴에서는 누구라도 춤을 추게 된다고나 할까. 소요시간은 왕복 40 ~ 50분이면 됩니다. 한여름 만장굴 관람을 마치고 밖으로 나오면 다시 안으로 들어가고 싶게 될거다.

7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중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제주 물놀이 장소라서 사람이 많지 않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지난해 물놀이 했던 모습으로 여행자들은 거의 모르는, 도민들이 찾아오는 물놀이 장소다. 물을 무서워하는 아그들이 놀기 좋은 풀장으로 수심이 다른 공간 2곳이 있고, 적절한 놀이기구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물놀이는 모두 무료이고 시설 이용료는 작년기준으로 가장 위 사진을 참고하면 됩니다. 작년에 휴가를 제주도로 왔던 지인은 아그들이 바다.

물놀이를 무서워하는 바람에 일주일 휴가 중 3일은 이곳에서 물놀이 했고, 아그들이 자꾸 또 가자고 해서 힘들었다고 그런다. 국민학교 저학년까지 안전하게 재미있게 물놀이하기 좋은 장소다.

겨울에 귤피를 말려 이색적인 풍경을 선사하는 신풍신천바다목장은 겨울 12월 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여름에는 귤피 말리는 풍경을 볼 수는 없지만 바퀴달린집 2 제주도 촬영지로 최근 큰 애정을 받고 있는 장소다. 제주 올레길 3코스로 풍경이 무척 아름답고 걷는 내내 바다를 볼 수 있으며, 구름과 바다와 초원이 한없이 펼쳐져 낯선 매력이 넘친다. 주차장이 좁고, 올레길로는 차를 갖고 들어올 수 없습니다.. 그늘 하나 없는 구간이므로 너무 뜨거운 날보다는 구름이 적당하고 바람부는 날이라면 여름에도 시원하게 걸을 수 있어 정말로 7월에 걸었던 올레길입니다.

전체구간을 걷지 않고 풍경이 좋은 일부 구간만 걸어도 좋습니다.

제주에서 묵은 숙소 모아보기

제주도 3박 4일 여행하면서 숙소 세 군데나 묵은 사람 나야 나. 그것도 펜션, 카라반, 게스트 하우스 각기 다른 곳에서 여러가지 형태로 묵어봤다. 모두 혼자 묵기 좋은 숙소로 제안 혹은 일행이 있다면, 다. 1인용으로 찾은 숙소라 방이 크진 않은 관계로, 2명 정도까지도 제안 다음에 제주도 여행 갈 때는 꼭 스쿠터 여행과 한라산 등반 둘 다.

자주 묻는 질문

애완동물 동반 가능한 그루브

금능해수욕장 근처에 여러가지 카페들이 많이 몰려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주 돌문화 공원

돌문화 공원은 돌의 고장 제주에 있는 돌문화를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보여주는 박물관이자 생태공원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제주에서 묵은 숙소

제주도 3박 4일 여행하면서 숙소 세 군데나 묵은 사람 나야 나.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