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네이버, 네이트, 줌, 다음, 빙에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

티스토리 네이버, 네이트, 줌, 다음, 빙에 홈페이지 등록하는 방법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는 커뮤니케이션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화상 회의는 많은 사람들의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인기 있는 화상 회의 플랫폼 중 하나는 개인용과 업무용 모두를 위한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Zoom입니다. Zoom PC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Zoom 줌 PC 버전은 원격 회의, 온라인 협업, 화상 회의를 위한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목적 화상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클라우드 기반 P2P 플랫폼을 통해 작동하며 기업과 개인 모두에게 인기 있는 몇 가지 주요 기능을 자랑합니다.


줌 가입하기
줌 가입하기

줌 가입하기

1. 보편적인 링크를 받아 접속하는 경우 다른 로그인 없이 버튼을 선택해 주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줌 회의 제작하기 등 마이크 및 녹화 배경디스플레이 아바타 설정 등의 등등 여러 근로를 하고자 하는 분들은 권장합니다. 가입을 클릭해주세요. 3. 몇 년생인지 물어봅니다. 이후, 다음으로 넘어가면 몇 가지 동의 사항을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가지를 선택 후 완료됩니다. 4. 로그인하는 방식은 총 4가지 SSO, 애플, 구글, 페이스북 돼 있습니다.

구글 계정이 있는 분들은 GOOGLE를 이용하시면 되고 페이스북 있으시면 이용하시고 편한 대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5. 이제 줌 환경 설정하기 탭이 나오는데 버튼을 선택해 몇 가지 항목을 설정해 주세요. 6. 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7.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아래의 앱을 설치해 줍니다.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저는 처음 설치를 하였기 때문에 가입을 선택해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가입 화면이 나타나게 되고 먼저 출생연도를 확인하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저장되지 않는 데이터이기 때문에 부담 가지시지 마시고 출생연도를 입력해 줍니다. 다음으로 Zoom 계약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보통 가입 시에 나타나는 개인정보 수집 처리 관련 동의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줌 회의 만들기와 참가방법
줌 회의 만들기와 참가방법

줌 회의 만들기와 참가방법

줌을 사용하기 위한 절차는 모바일과 PC 모두 준비가 되었습니다. PC버전의 화면을 보시면 아래의 홈 화면이 심플한 아이콘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자신이 회의를 만 들 경 우 새 회의를 선택해 진행을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시간 설정과 계정 아이뒤 아니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회의 호스트로 화상 회의를 예약 및 생성 할 수가 있습니다. 자신이 참가를 할 경우는 비교적 쉬은 절차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줌Zoom에 회원가입 및 프로그램 다운로드 하기

검색창에서 zoom 사이트를 검색합니다. 줌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에 접속 후 오른 쪽 상단에 있는 무료 회원 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 방법이 2가지가 있습니다. 본인의 이메일을 통하여 가입할 수 있는 방법과 구글에 가입되어 있다면 구글 계정으로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이메일을 통해 회원 가입을 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를 하고 사용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입력한 이메일에 접속해서 줌에서 받은 인증코드 6자리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계정 생성에 필요한 내용을 차례대로 입력을 하고 계속을 누르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줌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탭 중에서 리소스 항목을 열고 하단의 Zoom 클라리언트 다운로드 센터를 클릭합니다.

줌 PC 다운로드 방법

자 다음은 PC버전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급한 용무나 화상 회의는 모바일에서 접속을 해볼 수 있지만 보통의 경우는 노트북이나 PC로 참석을 하기 때문에 PC버전의 사용 방법을 알아 두는 것이 좋을 거라 생각됩니다. Zoom 다운로드 위와 같이 검색을 진행합니다. 첫 번째의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합니다. 먼저 홈페이지에서 가장 먼저 Zoom Workplace Desktop app

다운로드해 줍니다.

Zoom 주요 기능

Zoom을 사용하면 최대 1,000명의 화상 참가자와 HD 화질로 회의를 진행할 수 있으며 최대 49개의 비디오를 동시에 진행하여 화면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참가자와 화면을 공유하여 실시간으로 협업하고 주석을 추가할 수 있어 더욱 참여도 높고 상호 작용적인 미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안은 Zoom의 최첫째 순위이며, 소프트웨어는 미팅의 안전을 보장하는 여러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모든 미팅에 대한 암호화, 역할 기반 소비자 보안, 비밀번호 보호, 대기실 및 대기 중인 참석자 관리 등이 포함됩니다.

미팅을 로컬 아니면 클라우드에 녹화할 수 있고 검색 가능한 트랜스크립트가 제공되므로 필요한 토론과 결정을 다시 살펴볼 수 있습니다. Zoom은 Outlook, Gmail, iCal과 같이 널리 사용되는 캘린더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되므로 이런 플랫폼에서 원만하게 미팅을 예약하거나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줌 가입하기

1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줌 회의 만들기와 참가방법

줌을 사용하기 위한 절차는 모바일과 PC 모두 준비가 되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줌Zoom에 회원가입 및 프로그램 다운로드

검색창에서 zoom 사이트를 검색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