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1216일 몽골여행여행의 마지막 저녁 샤브샤브 그리고 맛사지

2024년 9월 1216일 몽골여행여행의 마지막 저녁 샤브샤브 그리고 맛사지

Thailand 방콕 둘째 날 본격적인 방콕 시내 구경 마사지, 로빈슨 백화점, 아이콘시암 앱솔경로 마사지라는 곳이었는데 이곳도 이 주변에서 마사지 능숙한 집으로 유력한 것 같았습니다. 예약을 안 하면 못 받는 경우도 더러 있다는 리뷰도 있었으나 우리는 마침 운 좋게 자리가 비어 있어 바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와 나, 둘 다. 풋마사지를 부탁했고, 비용은 1인당 300바트였다. 나는 뛰어나게 잘 맞거나 놀랍도록 안 맞는 경우를 제외하면 별생각 없이 무난하게 받는 사람이라 이곳 역시 무난하게 괜찮은 수준이었다.

동남아에서 마사지샵을 이곳저곳 바꿔가며 받아봤지만 인생 마사지샵은 일본이라는.에어컨 대신 선풍기만 있어 공기가 후덥지근하게 느껴졌는데 마사지받는 동안에는 어차피 가만히 누워서 받기 때문에 크게 거슬리지는 않았습니다.


우드랜드 수영장
우드랜드 수영장

우드랜드 수영장

수영하러 가는 길에 나무에 매달린 그네도 타봅니다. 그네가 3개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네에 앉아서 줄이 묶여있는 나무를 보시면 정말.크다. 물놀이는 주로 이쪽 수영장에서 했다. 햇볕이 많이 들어서 낮에는 살짝 따뜻하기도 하고 많이 깊은 곳이 없어서 놀기에 좋습니다. 수영장 주변의 선베드는 맡아놓은 사람만 없으면 자유롭게 쓰면 됩니다. 정자는 유료로 대여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놀다보시면 나뭇잎또 떨어지고 꽃도 떨어지고. 동남아를 대표하는?? 꽃인 플루메리아 꽃이 너무 예쁘다.

두차례 수영장 이 수영장은 좀 더 깊은 깊이도 있습니다.

수페리어 더블룸
수페리어 더블룸

수페리어 더블룸

침대도 편안했고. 작은 테이블이 있어서 간식도 먹었습니다. 아, 태국은 우리나라와 콘센트 규격이 같은지 변환기 없이도 잘 작동됩니다. 원하던 정원 뷰 테라스 의자에 앉아 있다면야 세상 여유롭다. 모기가 있다고 해서 창문을 열어두지는 못합니다. 1층이라 혹시 모기 외에 다른 동물도. 하지만 태국에서도 12월 1월이 나름 겨울이라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모기들이 힘아리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한두번 물렸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필리핀 클락 마트 이용하기

G Mart Home K Mart G Mart 음료, 과일을 사러 방문한 G Mart를 추천드려요 망고 1KG 5,000원6,000원 정도로 구매했어요. G Mart는 24시간 영업을 한다고 안내되어 있네요. G Mart Home K Mart 아이들과 해외여행할 때 필요한 햇반, 김, 김치 클락 갈 때는 준비 없이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경기도 클락시 같은 느낌의 K Mart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햇반보다.

더 여러가지 햇반 종류에 깜짝 놀랐습니다.

마사지룸 suite wing

룸은 여러개로 나눠져있었고나는 suite wing이라는 룸으로 안내받았당 가는 길에 베트남 전통모자를 씌워주는데룸 도착하자마자 가져가심난 선물인줄 알고 좋아했당 껄껄 흐흐 한시장에서 산 슬리퍼가 맘에 들어서한 컷 찍어봄한국 와서도 잘 신고 다닌다 우리는 4명이 방문해서2명씩 방을 나눠썼다잠자리 위 수건을 예쁘게 꾸며둬서뭔가 망치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걸 또 언제 다시 만든담 다른 마사지샵과는 다르게옷 유지 바구니가 따로 없고저 사다리 같은 옷걸이에 걸면 됩니다.

약간 아쉬웠던 점은페이스커버가 없었다는 점?그래도 흰수건으로 교체하는 걸 보면재사용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다.

우드랜드 파타야 조식

조식은 첫차례 수영장에 붙은 레스토랑에서 하게 됩니다. 외부 테이블도 있고 실내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외부 테이블 운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덥다. 우리는 처음에 야외에서 식사를 하다가 너무 더워서 안쪽으로 옮겨 앉았다. 조식도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서. 여러가지 음료 있고. 과일, 시리얼 재료들 있습니다. 과일은 안쪽에 조금 더 있습니다. 과일은 패션후르츠, 수박, 바나나, 파인애플, 사과, 귤, 멜론, 파파야 정도로 기억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습니다.

소세지, 볶음밥, 쌀국수 등의 기본적은 음식들은 물론이고 파타야 찐맛집이라고 불리는 의 빵들이 있습니다. (진위여부는 사실 모르겠지만) 다른 후기에서 아몬드 크로와상이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라바게트를 따로 가지 않으려고 아몬드 크로와상을 3조각 먹었습니다. ㅋㅋ 파운드케익도 맛있었고, 확실히 빵 종류가 좋았다. 깔끔했던 우드랜드 호텔 조식이었다.

자주 묻는 질문

우드랜드 수영장

수영하러 가는 길에 나무에 매달린 그네도 타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페리어 더블룸

침대도 편안했고.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필리핀 클락 마트 이용하기

G Mart Home K Mart G Mart 음료, 과일을 사러 방문한 G Mart를 추천드려요 망고 1KG 5,000원6,000원 정도로 구매했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