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사과 층간소음 인정 한남동고급빌라

성시경 사과 층간소음 인정 한남동고급빌라

저희 집에는 두 아들 녀석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층간소음에 민감합니다. 아들들이 워낙에 노는 걸 좋아하다보니 바로 아래층 사시는 분들에게 누가 끼치지는 않을지 언제나 노심초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 아그들이 더 어릴 때는 200300만원 주고 집안 전체를 매트시공을 했던 적도 있습니다. 매트 시공을 했을 때는 아무리 뛰어도 층간소음방지가 되었었기에, 참 좋았지만 이사하려고 매트를 뜯어내보니 아래쪽 곰팡이가 너무 심해서 다시는 층간소음 매트를 하지 않기로 했던 때도 있었습니다.

어찌어찌 하다보니 이제 아이들도 초등고학년이 되고 보니, 구름신발이라는 슬리퍼를 신고다니니 과거 층간매트의 효과를 그대로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구름신발 연관된 포스팅은 아래 이전 게시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류필립, 미나남편과 아내의 층간소음 사과
류필립, 미나남편과 아내의 층간소음 사과

류필립, 미나남편과 아내의 층간소음 사과

연예인들의 층간소음, 벽간소음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류필립, 미나부부는 지난 2021년 윗집 연예인 부부 층간소음에 너무나 지칩니다라는 글을 쓴 이웃에 당연히 아랫집 이웃분에게 얼굴을 찾아뵙고 용서를 구하고 싶지만, 대화를 원치 않으셔서 시간을 두고 용서가 될 실 때까지 마음을 표현하고 앞으로는 조심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야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한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고 죄송스럽다.

경비실의 통보를 심각하게 인지하지 못했던 제가 정말 한심하게 느껴졌다. 저는 사회경험이 미흡한 무늬만 삼십 줄이 넘은 부족함이 많은 사람입니다. 용서를 구한다라고 거듭 사과하기까지 했다.

성시경의 층간소음 사과
성시경의 층간소음 사과

성시경의 층간소음 사과

지난해에는 성시경이 층간 소음 논란에 휘말렸다. 매일같이 발 망치, 음악을 시끄럽게 틀어 놓는다는 호소가 이어졌고, 그는 밑에 이웃 분께는 그날 직접 가서 너무 죄송하다고 사과드렸고 다행스럽게도 잘 들어주셔서 더욱더 경계를 기울이기로 약속드렸다라고 사과했다.

김경남은 방음이 약한 오피스텔에서 새벽까지 친구를 부르고 떠들어서 항의를 받았다는 폭로에 대하여 “제 불찰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렸습니다.

앞으로는 같은 일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하겠다라고 사과했다.

지어질 주택의 품질을 향상한다
지어질 주택의 품질을 향상한다

지어질 주택의 품질을 향상한다

요즘 지어진 주택의 경우에도 정부에서 품질관리를 하고는 있지만 사실 건설되는 주택이 공무원들 수보다. 훨씬 많기 때문에 하나하나 관리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아파트를 뜯어봐야 알 수 있는 내용들이기 많기 때문에 제대로 품질 점검을 하고 있는지 전혀 알 방법은 없죠. 그래서 이번 정부에서는 품질 강화는 기본이고, 사후 확인제를 도입해서 성능검사기관을 지정하고 층간소음이 없는지 판단하겠다고 합니다.

저소득층에게 무이자로 소음저감 매트 설치를 지원한다노후된 아파트에 소음저감 매트를 설치하는 것만으로도 층간소음의 80 정도가 해결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는 설치 비용을 지원하기 위해서 300만 원까지 대출을 해주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습니다. 13 분위에 해당하는 저소득층에게는 무이자로, 47 분위 중산층의 경우 어린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1 저금리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성시경 사과

1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성시경 사과 글이 올라왔어요. 그는 기사에서 드릴 말씀 없습니다., 곧 이사간다는 식의 발언만 공개가 되어 괴로워 글을 올린다며 본인의 원인을 올린 것입니다. 성시경 사과 내용을 살펴보시면 코로나로 단체 식당 방문이 어려워 고생하는 밴드 맴버들을 집으로 초에 대하여 저녁을 대접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음악을 듣자고 해서 1층에서 티비로 음악을 재생했는데 그게 논란이 된 것 같다고 합니다.

그의 말에 의하면 평소에는 2층에서 헤드폰을 끼고 음악을 듣기 때문에 노래를 크게 듣지 않음을 밝히며, 대부분의 시간은 외부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야말로 성시경이 방송을 통해 공개한 집은 한남동 고급빌라로 자연친화적인 복층 하우스라고 합니다. 월세 천만원이 넘는 곳인데, 당시에는 단독주택인 줄 알았지만 그것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류필립 미나남편과 아내의 층간소음

연예인들의 층간소음, 벽간소음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시경의 층간소음 사과

지난해에는 성시경이 층간 소음 논란에 휘말렸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어질 주택의 품질을

요즘 지어진 주택의 경우에도 정부에서 품질관리를 하고는 있지만 사실 건설되는 주택이 공무원들 수보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