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34 스펙 거부 카메라 구성, 보급형 삼성 저가 스마트폰
삼성전자의 보급형 중저가폰인 갤럭시 A34 모델은, 중국의 저가형 핸드폰과는 다르게 카메라에 광학식 손떨림 방지 OIS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A34에 관련해서 몇 가지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갤럭시 A34의 디스플레이는 최근 플래그십 모델 화면과 유사한 6.6인치 슈퍼 아몰레드로 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추세가 큰 화면으로 가고 있는 것과 맞추어서 내놓은 것으로 보이는데, 특정 점은 120Hz 화면 주사율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불과 얼마전만 해도 보급형 휴대폰에 이런 고주사율을 넣어주지 않았던 것에 비하면, 이번에는 중저가형 폰인데도 꽤 신경을 썼다는 표시가 납니다. 120Hz 주사율은 낮은 주사율보다. 화면이 유연한 움직이기 때문에, 눈에 피로감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타자기 NPAD PRO 특징
3개 기기를 연동 가능함. 베터리가 필요없는 모델임. C핀 단자로 충전이 가능함. 단, 5W 저속 충전기를 사용해야 무리가 가지 않는다고함.탭 아니면 스마트폰 거치대가 존재함. 판촉행사로도 판매가 가능하다고 하는것을 보면, 스페이스바에 적힌걸로 봐서는 어느 회사나 기념품으로 받았을 가능성이 있네요.뭐 아무상관없습니다. 제품만 잘 되면 되니깐, 첫째 제품이 화이트 색상이라서 깔끔합니다. 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블랙이라서 먼지가 내려 않으면, 잘보이는게 단점이였는데.화이트라서 제품이 깔끔해서 맘에 듭니다.
블루투스 타자기 NPAD PRO 단점
아쉽게도 뒷면에 걸쇠 부분은 없습니다. 약간 기울는 걸쇠 같은 부분이 없어서 약간 아쉽긴 합니다. 대략 평평한 스타일이라서 저처럼 약간 기울인 키보드를 즐겨찻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아쉬는게 사실입니다. 하얀색 이기때문에, 때가 좀 잘 탈듯보이긴 합니다. 그리고 78키가 내장된 제품이라서 12인치가 넘어가는 갤럭시 탭 7 모델부터는 거치를 할수가 없습니다. 가로는 아예 거치가 되지 않고, 세로로 거치하면, 탭이 무거워서 넘어지게 됩니다.
그러니 11인치 탭과 블루투스 타자기 NPAD PRO와사용이 가능합니다. 딱 11인치치까지만, 사용이 가능한 블루투스 타자기 NPAD PRO입니다. 페어링 시에는 아래 사진에 금색 동그라미 처럼, FN키를 누른 상태에서 1번 아니면 2번 아니면 3번 중에 1개를 골라서 블루투스를 등록하셔야합니다.
블루투스 타자기 NPAD PRO 사양
무게 460그램 11인치 태블릿PC 무게 정도입니다. 키감 펜타그래프 대략 노트북컴퓨터 키감블루투스 방법 3.0, 5.0 2개 채널이 있습니다. 충전단자 C핀 단자 일반 스마트폰 충전 단자와 동일충전시간 약 2시간 정도사용시간 매일 5시간 사용시 30일 사용가능
블루투스 타자기 NPAD PRO기기의 베터리가 고장날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저속 충전기를 이용해야합니다. 권장은 5W 이하의 충전기를 이용하라고 하는데. 저같은 경우는 1.2A 짜리 충전기를 이용합니다. 여튼 15와트 이상의 고속 충전기를 사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블루투스 타자기 NPAD PRO 연결방법
1. 블루투스 키보드의 전원 켭니다. 2. FN버튼 누른 상태로 1번 아니면 2번 아니면 3번 중에서 희망하는 버튼을 길게 3초 이상 눌러줍니다. 3. 키보드가 자동으로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로 들어갑니다. 이때, 블루투스 램프가 깜박거림 4. 연결할 스마트 기기 탭 아니면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연동 메뉴에서 NPAD 5.0 아니면 NPAD 3.0을 둘중에 하나를 선택 5. 선택하면, 연동 완료 라고 뜨고, 블루투스 타자기 NPAD PRO와 스마트기기와 연결이 완료 된것입니다.
블루투스 타자기 NPAD PRO 제품이 블루투스가 3.0과 5.0이 가능하기때문에, 2개의 Bluetooth로 검색이 되는 것입니다.
유심칩 짧게 분리하고 장착하기
유심칩은 손톱 크기 정도로 작기 때문에 직접 손으로 옮기기에 헛손질하기 십상입니다. 또한 칩의 금속 부분을 직접 만지면 오염될 위험성 있기에 주의를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접착테이프 하나로 이 이슈를 아주 짧게 해결할 수 있어요. 유심칩의 금속 부분이 아닌 부분에 접착 테이프를 붙인다. 유심칩은 접착테이프에 고정되어 있기에 쉽게 떨어지지 않고 좀 더 편하게 트레이에 삽입할 수 있어요.
작은 유심칩을 좀 더 간편하게 트레이에 맞춰 끼울 수 있기에 교체 시간이 길어 지지 않아서 스트레스 받을 일 없이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어요. 유심칩 교체는 자급제 아니면 공기계 교체할 때 뿐만 아니라 해외 여행시 활용하는 유심칩을 사용할 때도 직접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유심칩 교체 방법을 익히는 것이 나중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블루투스 타자기 NPAD PRO
3개 기기를 연동 가능함.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루투스 타자기 NPAD PRO
아쉽게도 뒷면에 걸쇠 부분은 없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루투스 타자기 NPAD PRO
무게 460그램 11인치 태블릿PC 무게 정도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