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기
첫번째 이 글은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표현한 글이며 특정 보험을 비판하기 위해 쓰는 것은 아니며, 각자의 상황에 따라 잘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보험창고 첫 글로 제가 보험에 관하여 공부하게 된 원인이 된 저의 애증 보험 삼성생명 무배당 퍼펙트통합보장보험종신보험에 관하여 글을 써보려 합니다. 2009년에 부모님께서 설계사를 통하여 가입해 주신 상품입니다. 상품의 문제성을 느끼고 11년 인접하게 확인 및 부분 해지를 통하여 울며 겨자 먹기로 해지는 못하고 유지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2009년에 가입해서 10년가량 방치해두고 있었으나 실비보험이라고 가입한 거 치고는 너무 비싼 보험료 납부하고 있었으며, 그 당시 설명받았을 땐 이 보험 하나면 저축까지 끝난다는 설계사님의 설명? 구라를 신뢰하고 한 달에 10여만 원을 납부를 하고 있었습니다.
상담사 연결
상담사 연결은 15883114 전화를 하여 1번을 선택하면 연결이 됩니다. 상담사 연동 가능 시간 평일 0900 1800주말, 공휴일 제외 상담사 연결로 해결가능한 업무 상담사를 연결했을 때 일은 삼성생명 보험의 전반적인 내용을 문의하거나 보험료관련 또 펀드 그리고 보험대출 등에 관한 문의가 가능합니다. 물론 보이스 피싱을 당했을 때 신고도 가능하고 말이죠. 이중 가장 문의가 많은 것은 보험료 납입에 관한 문의와 가상통장 문의입니다.
보험료 납인 기한이 지났거나 보험료 납부가 되지 않았을 때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0 종신보험 저축성 보험?
이 상품은 이름에 걸맞게 종신보험 역할을 하면서 최저 보증이율 3.75라는 보장 해주면서 종신보험과 저축보험과 실비를 통합해 놓은 보험입니다. 저의 경우 유니버셜이기 때문에 추가적인 사업비가 더 붙음 하지만 엄청난 사업비를 부과하고 있으며, 실제로 저축의 역할을 할 수는 없습니다.고 생각이 듭니다. 만약 이런 보험을 저축형으로 많은 금액을 넣고 추가 납입까지 하고 있다면 차라리 순수 저축보험을 넣거나 변액펀드를 가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0 실비는 어떠한 방식으로 할 것인가?
12세대 실 비기 때문에 통원치료 100프로 병원급별로 12만 원 차액후 20만 원 한도, 입원은 90프로 보장이기 때문에 지금 실비에 반면에 좋다고 판단하고 유지를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외 특약은 제가 정한 기준에 충족하지 못한다고 판단하여 모두 부분 해지를 선택했습니다.
* 종신보험도 추후 금액이 증가할 경우 감액을 할 수 있으므로 알맞게 대처를 해볼 생각입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이메일상담 및 고객의견게시판
이메일 상담 삼성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전화상담외에도 이메일소개를 진행해볼 수 있는데요. 고객센터 전화통화가 곤란하신 상황이거나 불편하신 분들은 이메일 소개를 권장드립니다. 위에 안내해 드린 삼성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왼쪽 메뉴에 이메일 상담메뉴가 있습니다. 메뉴를 클릭하고 오른쪽에 이메일 상담 버튼을 클릭합니다.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 로그인 후 이용하시려면 카카오 결제 서비스 인증 혹은 공동인증서, 간편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하시면 되고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아 로그인없이 이용하시려면 하단의 로그인없이 이용하려면? 를 클릭합니다.
로그인 없이 이용하시려면 단순한 본인확인을 거쳐 이용하시면 됩니다. 원활한 소개를 위해 되도록 로그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견커뮤니티 – 왼쪽 메뉴에 고객패널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ARS 셀프처리
상담사를 연계하는 것보다. 어찌보시면 많은일들을 ARS 셀프처리로 가능합니다. 최근에 젊은 층들은 앱을 이용해서 보험금을 청구하고 혹은 보험 거래를 변경합니다. 또한 보험대출까지 하죠. 하지만 앱을 이용하기 어려운 분들이라면 ARS 셀프처리로 사고보험금 청구, 보험계약자대출, 보험료 납부사항 조회 등의 일을 간단하게 처리할 수있습니다. ARS 셀프처리 이용시간 연중무휴365일 이용가능합니다. 이용가능시간은 082330분까지 입니다.
그외 삼성생명 고객센터 안내입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는 자신이 궁금해 하는 상담 내용에 맞는 센터에 전화를 하는것이 가장 빠른 소개를 받는 길입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업무별 상담센터를 안내해 드렸는데요. 이중 빼고 부분에 대한안내 입니다. 고객케어센터 15993330 15993331 장애인 상담전용 메일은 help1004samsung.com 입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를 개인적으로도 자주 이용해서 본 소감은 아주 친절하고 일처리가 빠르게 진행된다는 점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또한 어느정도 가입한 보험의 궁금한 점들은 ARS를 통해 전부 해결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상담사 연결
상담사 연결은 15883114 전화를 하여 1번을 선택하면 연결이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0 종신보험 저축성 보험?
이 상품은 이름에 걸맞게 종신보험 역할을 하면서 최저 보증이율 3.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0 실비는 어떠한 방식으로 할
12세대 실 비기 때문에 통원치료 100프로 병원급별로 12만 원 차액후 20만 원 한도, 입원은 90프로 보장이기 때문에 지금 실비에 반면에 좋다고 판단하고 유지를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