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국세청 일반임기제공무원 경력경쟁채용시험 공고

서울지방국세청 일반임기제공무원 경력경쟁채용시험 공고

신뢰 IBK기업은행장에 김성태 내정 다섯 차례 내부 출신관치 논란 영향인 듯 김성태 현 기업은행 전무가 신뢰 IBK기업은행장으로 내정됐습니다. 금융위원회는 30일 김주현 금융위원장이 김 전무를 차기 기업은행장으로 임명 제청했다고 밝혔다. 김 내정자는 기업은행 내부 이유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고, 내부 소통에서 적극적이어서 직원들 사이에 신망이 두터운 것이 최대 장점입니다. 1962년 충남 서천에서 태어난 김 내정자는 대전상고와 충남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뒤 1989년 기업은행 공채로 입행해 미래기획실장, 종합기획부장, 마케팅전략부장, 부산울산지역본부장, 경동지역본부장, 소비자보호그룹장, 경영전략그룹장, IBK캐피탈 대표이사 등을 역임했다.

바쁜 은행 업무에도 불구하고 핀란드 헬싱키대에서 MBA를 마칠 정도로 국제금융에 대한 관심과 배움에 대한 열정도 대단했다.


등등 사항
등등 사항


Table of Contents

등등 사항

시험과 관련한 사항의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 되므로 합격자 발표일 등 시험일정과 합격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공무원임용시험령 제51조에 따라 임용시험에서 부정행위를 하거나 시험에 관한 소명서류응시원서에 기재한 경력학위자격증 등의 사항 포함에 허위사실을 기재하여 시험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주는 행위를 한 사람에 대해서는 당해 시험을 정지 혹은 무효로 하거나 합격을 취소하고 그 처분이 있은 날부터 5년간 동 규정에 의한 시험이나, 그 밖의 국가공무원 임용을 위한 시험의 응시자격이 정지될 수 있으며, 증명서 위조, 부정행동 공모 등은 형법 등 연관 규정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응시자는 자격요건과 담당예정업무 등이 적합한가를 첫째 판단하여 원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특히 이번 인사에서 박수복 중부청 조사3국장은 서울중부부산청 등 1급청 유일 비고시 조사국장의 반열에 올라섰으며, 이태훈 전 국세청 감찰담당관은 국세청 인사기획과장으로 영전, 국세청장 복심 과장을 3회세원정보, 감찰담당, 인사기획나 역임하는 진기록을 보유하게 됐습니다. 한편 유병철 전 서울청 징세관은 명퇴준비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