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코로나 여행 수급주 항공 관련주 주가 가정 에어부산, AK홀딩스, 티웨이항공
파동이 컸던 종목이고 아침부터 스멀스멀 올라와서 알람 설정을 해두었다. 보초병 체결되고 차트 유행 보다가 매수 들어가서 분할로 익절 나머지는 스탑로스 걸어놓고 대응 이렇게 파동이 크면 한방에 훅 떨어 질 수 있음을 명심 이틀 보유했고, 콘크리트 가격 인상 뉴스가 올라오면 매도하려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콘크리트 주 중에 매매를 많이 했던 종목이라 안정된 거에 이재미있는 편 미리 잘 들어갔다.
PER, PBR, 주가
적자가 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PER는 볼 필요가 없습니다. PBR이 2.35라는 것이 자본총계가 1000이기에 크지 않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21년에는 기업의 존속 자체가 위험 해지고 있는 상황이기에 투자하기 쉽지 않습니다. 티웨이항공은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티웨이항공의 현 상황을 볼 때는 주식 투자를 하는 것이 좋지 않다고 여겨집니다. 분명 회복 시에 PER가 낮은 매력적인 종목이 되는데 하겠지만 그만큼의 리스크는 있습니다.
티웨이항공 주가 기업 정보
tway항공은 2003년 국내 최초의 저비용항공사인 충청항공을 출발점으로 삼아, 이후 한성항공을 거쳐 2010년 현재의 티웨이항공으로 출범하였습니다. 합니다. 2010년 9월부터 김포제주 국내선 정기편을 운영하며 시작하여, 2011년 10월부터는 인천방콕 국제선 정기편도 운항하며 지속해서 규모를 확대해왔고, B737800NG 25대, B7378MAX 2대, 그리고 A330300 3대를 포함하여 총 30대의 항공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비용항공사LCC 업계의 성장으로 인해 공급이 증가하고 소득 수준이 향상되며, 베이비 부머의 여행 수요가 확대되고 YOLO족 등 여러가지 여행자 그룹의 등장, 그리고 230대의 여행 패턴 변화 등 여객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를 지속해왔다. 합니다.
수출할 수 있는가? 해외시장
항공사 수출은 없습니다. 티웨이항공은 항공운송업을 하는 기업으로 코로나 19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럼에도 백신에 대한 기대감에 의해서 주가는 상승했습니다. 하지만 물류를 실어 나르고 있음에도 큰 이익은 얻지 못했고 2021년에 기업의 유지 자체가 문제가 되어버린 상황입니다. 그만큼 리스크가 크기 때문에 투자하기 힘들다고 여겨집니다만, 이곳을 버텨낸다면 PER가 낮은 기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PER PBR, 주가
적자가 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PER는 볼 필요가 없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웨이항공 주가 기업 정보
tway항공은 2003년 국내 최초의 저비용항공사인 충청항공을 출발점으로 삼아, 이후 한성항공을 거쳐 2010년 현재의 티웨이항공으로 출범하였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출할 수 있는가?
항공사 수출은 없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