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인생든든NH유니버셜종신보험 정보

고객님의 행복지수가 높아집니다. 구조화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이미 납입한 보험료란 계약자가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의 합계를 말하며, 감액 등에 따라 보험료 변경되었을 경우 최종 변경된 보험료를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보험계약자 예금자보호제도 안내

근로소득자가 기본공제대상자를 피보험자로 하여 이 보험에 가입한 경우, 당해년도에 납입하신 보장성보험료 중 매번 100만원을 한도로 납입하신 보험료의 12%를 종합소득 산출세액에서 공제합니다.

보험료 납입한도

보험료 납입한도 기본보험료와 추가납입보험료를 합하여 보험기간 중 납입할 수 있는 보험료의 납입한도는 기본보험료 총액의 200로 합니다. 단, 중도인출이 있는 경우 중도인출금액의 누계만큼 추가로 보험료를 납입할 수 있습니다. 1회 납입한도는 시중금리 등 금융 환경에 따라 매번 아래의 한도 내에서 회사가 정하며, 특약이 부가된 경우 특약보험료는 보험료 납입한도에서 제외합니다.

일시납 1회 납입한도 기본보험료timesMin200,10010times가입후 경과년수이미 납입한 기본보험료 및 추가납입보험료의 합계액 월납 1회 납입한도 기본보험료 times 12 times 200 times 가입후 경과년수 이미 납입한 기본보험료 및 추가납입보험료의 합계액가입후 경과년수는 가입시를 1년으로 하며, 월납의 경우 보험료 납입기간을 최대한도로 합니다.

상품구성보험기간

간편가입 암진단특약갱신형, 무배당과 간편가입 소액암진단특약갱신형, 무배당은 일제히 부가하여야 하며, 둘 중 하나만 부가할 수 없습니다. 선택특약의 경우 10년 만기 갱신형으로 운영하되, 갱신시 피보험자 나이가 90세를 초과하는 경우 100세 만기로 최종 갱신합니다. 지정대리청구서비스특약이란 계약자가 보험금을 직접 청구할 수 없는 특수한 경우를 대비하여 보험금의 대리청구인을 지정할 수 있는 특약입니다.

간편심사보험에 관한 사항2형간편가입 가입시

1. 스마트초이스보험료납입면제특약주계약,무배당 뇌혈관질환보장특약무배당 허혈성심질환보장특약무배당 급여알츠하이머치매치료특약무배당 보험료 납입 면제 사유 이 특약의 보험료 납입기간 중 피보험자가 동일한 재해 혹은 재해 이외의 동일한 원인으로 여러 신체부위의 장해지급률을 더하여 50이상인 장해상태가 되었을 때에는 이 특약의 차회 이후 보험료 납입을 면제합니다.

또한, 이 특약의 보험료 납입기간 중 주계약의 보험료납입면제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도 이 특약의 차회 이후의 보험료 납입을 면제합니다.

건강보장특약갱신형,무배당

기준 특약가입금액 1,000만원 주1 첫차례 고액질환 및 고액수술이란 이 특약의 보험기간 중 최초로 주계약에서 정한 선지급보험금 지급사유가 되는 고액질환 및 고액수술을 말합니다. 주2 고액질환 및 고액수술 그룹별 분류 주3 두차례 암보장개시일은 첫차례 암의 진단확정일부터 그 날을 포함하여 만 1년이 지난 날의 다음날을 말합니다. 주4 피보험자가 보험기간 중 사망하거나 두 차례 건강보장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 특약은 그 때부터 효력을 가지지 않습니다.

주5 첫차례 암 과 두차례 암의 경우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및 대장점막내암을 보장에서 제외합니다.

갱신형특약에 관한 사항

계약자가 갱신형 특약의 보험기간이 마무리하는 날의 15일 전까지 이 특약을 계속 유지하지 않는다는 뜻을 회사에 통지 하지 않으면 이 특약은 갱신되어 계속 지속적인 것으로 합니다. 다만, 약관에서 정한 납입최고독촉기간 내에 갱신 전 계약의 보험료 및 갱신계약의 제1회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으면 이 특약은 갱신되지 않습니다. 갱신계약의 보장개시일은 갱신일로 하며, 부활효력회복계약의 보장개시일은 부활효력회복일로 합니다.

갱신계약의 보험가입금액은 갱신 전 계약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갱신시 피보험자의 나이 및 보험요율에 따라 보험료 인상될 수 있습니다. 구조화된 내용은 약관 및 상품설명서의 세부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금융소비자에 대한 설명의무

본 자료는 요약된 자료이므로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NH농협생명 및 모집종사자는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가입자는 가입에 앞서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보험계약자 예금자보호제도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혹은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보험료 납입한도

보험료 납입한도 기본보험료와 추가납입보험료를 합하여 보험기간 중 납입할 수 있는 보험료의 납입한도는 기본보험료 총액의 200로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구성보험기간

간편가입 암진단특약갱신형, 무배당과 간편가입 소액암진단특약갱신형, 무배당은 일제히 부가하여야 하며, 둘 중 하나만 부가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