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4회 본선 1차 팀 미션 결과

미스터트롯2 4회 본선 1차 팀 미션 결과

우리나라의 트롯을 새롭게 또 이끌어갈 새로운 국민가수는 누가 될지 키져봐야겠습니다.국민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미스터트롯2 재방송을 어떻게 볼 수 있고, 실시간으로는 어떻게 볼 수 있는지에 대하여 서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영웅이 다시 또 탄생하게 될 미스터트롯2 방송은 TV조선을 통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2022년 12월 22일 목요일부터 방영한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홈페이지를 안내합니다. 2위는 김용필, 3위는 안성훈으로 나와 있습니다. 현재까지 장구 박서진님이 1위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우승자는 5억 상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후 참가자들도 바짝 추격 중입니다.기대한 것 이상으로 좋은 트로트 노래들이 많이 나오길 기대합니다. 지난번 임영웅 노래 덕분에 삶의 위로를 많이 받았습니다. 이번에도 그렇게 되길 희망합니다.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및 재방송은 다음날부터 2시간 간격으로 방영 됩니다.



미스터트롯2 결승투표

2022년도 미스터트롯2 투표 결과에 대한 기대는 남다르다. 서 PD는 크레아스튜디오를 설립했습니다. 이번에 미트 시리즈의 창시자인 서혜진 PD가 TV조선을 떠난 후 선보이는 새로운 시즌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MBN과 함께 우리들의 트로트가 방송을 끝마쳣다. 자발적으로 트로트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오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부터 불타는 트롯맨으로 시청자 투표 대결을 벌인다.

TVING 무료로 보는 하는방법

현재로서 제일 쉬운 티빙 한 달 무료로 보는 하는방법입니다. 저는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회원이라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을 연간으로 결제하고 티빙을 무료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 가입을 하고 첫 달을 무료로 이용하는 하는방법입니다. 저의 형태로 네이버페이를 많이 이용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꿀과 같은 서비스거든요. 만약 아직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회원이 아니라면 이참에 가입해서 이용해보는 것도 강력추천합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

그게 바로 미스터트롯2 지원 타오르는 트롯맨입니다. MBN은 TV조선의 성취에 자극 받아 보이스 트롯, 헬로트로트등을 만들긴했지만원조집 그러던 차에 서혜진 PD가 MBN과의 협업으로 트로트 오디션을 재정비하게 되었습니다.그런데다가 올해 이 시리즈를 성공시킨 서혜진 PD 이 독립한다면 서 크레아 스튜디오라는 외주 프로덕션을 설립한후 MBN과 손잡고 또 다른 트로트 오디션을 금방 선보일 계획입니다.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

이번에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에는 낯익은 얼굴들이 많이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같은 시기에 방영되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상대가 보통이 아닙니다. 이 시리즈를 성공시킨 장본인이라 할 수 있는 서혜진 PD가 독립한다면 서 설립한 크레아 스튜디오을 통해서 불타는 트롯맨을 내놨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국내 방송가에 트로트 오디션 열풍을 일으킨 티비 조선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투표하는방법

앞으로도 계속해서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에요. 여러분들이 미스터트롯 시즌2 방송을 보시고 응원을 하는 분이 있다면 소중한 한 표를 투표해 주면 됩니다.이제 7주차 응원 투표가 마무리되었는데요.재방송은 티빙,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시리즈온 등의 OTT 플랫폼을 통하여 서도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새로운 전설의 시작 방송을 검색했더니 최신 회차까지 다시보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문자투표

불타는 트롯맨 구분 미스터 트롯2 도경완 MC 김성주 남진, 심수봉, 설운도, 주현미, 조항조, 김용임, 윤일상, 윤명선, 이석훈, 김준수, 신유, 박현빈, 이지혜등 심사위원 장윤정, 김연자, 진성, 장민호, 붐등 김호영, 신봉선, 오마이걸 유빈, 조정민등 연예인 패널 남진, 심수봉, 설운도, 주현미, 조항조, 김용임,윤일상, 윤명선, 이석훈, 미스터트롯2 지원 김준수, 신유, 박현빈, 이지혜등 기존 미스 트롯, 미스터트롯을 통해서 심사를 맡거나 출연했던 생김새 다수가 타오르는 트롯맨으로 터전을 옮겼다.

오디션 일정에 따라 1차와 2차까지 진행했습니다. 100명이 넘는 참가자를 한꺼번에 방송으로 보기는 어렵습니다. 서류접수와 심사를 거친 뒤 제작진의 올패스를 받은 분들에 한해서만 본방 무대로 볼 수 있습니다.